셀린느는 프랑스의 럭셔리 패션 브랜드 중 하나로, 세계적으로 유명하다. 이번 글에서는 셀린느의 역사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자.
셀린느의 탄생
셀린느는 1945년에 Céline Vipiana가 창업한 브랜드이다. 처음에는 아이들을 위한 신발가게로 시작하였다. 그러나 1960년대에는 여성용 가방, 양말 등 다양한 제품을 출시하며 브랜드의 영향력이 더욱 커지게 되었다. 그리고 1967년에는 셀린느의 상징이 되는 로고를 공개하였다.
셀린느의 성장과 번영
1970년대에는 셀린느가 전 세계로 진출하면서 매우 빠른 성장을 이루었다. 그리고 1980년대에는 셀린느가 럭셔리 패션 브랜드 중 하나로 자리매김하게 되었다. 이때 셀린느는 뱅크 브랜드가 운영하며, 이후에 발렌티노 패션 그룹에 인수되었다. 이후에도 셀린느는 전 세계적으로 인기 있는 브랜드 중 하나로 자리매김하였다.
셀린느의 최근 사건
2018년 1월, 셀린느의 아티스틱 디렉터인 Phoebe Philo가 브랜드를 떠나면서 셀린느의 브랜드 이미지가 크게 바뀌었다. 새로운 아티스틱 디렉터인 Hedi Slimane은 셀린느의 이미지를 다시 탄탄하게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또한 2018년 9월, 셀린느는 첫 여성 아티스틱 디렉터로 Hedi Slimane을 선임하였다. 그러나 이에 대한 논란이 일어나며, 브랜드의 이미지가 훼손될 가능성도 있다.
셀린느는 창업 이래로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럭셔리 패션 브랜드 중 하나이다. 그러나 최근의 사건으로 셀린느의 이미지가 변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이러한 상황에서도 셀린느는 그 자체로 럭셔리함과 품격을 지닌 브랜드로서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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